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CP 비누

내 시나몬 주방cp비누 사용감 2008/11/08 17:48


10월 24일에 만든 내 주방비누 시나몬비누......

 

CP는 무조건 최소 4주 숙성후 쓰라고 하지만,,,,,

너무 너무 궁금함에 도저히 견딜수가 없었습니다...

 No.1 주방비누 2008/10/24 00:02

2주 된거같네요..

도저히 참을수없었어요...

 

비닐의 끝부분  꽁댕이 가져왔습니다.

 

꽁댕이 부분 쓰기 불편할거같아서 플라스틱 안 쓰는 그릇에 담아놓고 물을 살짝 부어놨습니다.

 

"장갑끼고 하면돼~~ 될거야 그럴꺼야 음 될꺼야 ㅡㅡ;;;;"

 

계속 주문을 외우며 제 뇌를 세뇌하면서 될꺼라 주문을 걸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라 절대 장갑 끼고

요놈 물에 담가논 비눗물로 설겆이를 시작했습니다.

 

오~~~~~ 좋은데?

꽤 뽀독뽀독 깔끔한 느낌입니다.

 

물 받아논거 다 쓰고도 설겆이 할게 남아서 수세미에 박박 문질러줬습니다.

하얀 수세미가 금새 계피가루가 살짝 뭍어나네요...

잘 닦입니다.

뽀득입니다. 냐하하하하...

 

제가 물세제 은근히 펑펑쓰는지라 ㅡㅡ;;;

세제값 감당하기 힘든점이 있습니다. 우하하하하하 ㅡㅡ;;

그렇습니다. 물 오염의 주범입죠 흑흑 ㅠㅠ

 

근데 일반 물 세제보다 좀 덜쓰는 느낌이네요.

 

설겆이 다하고 나니 왠지 개운한 느낌입니다.

 

수세미를 봤습니다.

혹시 계피가루가 남아있으려나?

깨끗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오후에도 비누 하나 만들었던지라 ㅋㅋㅋㅋㅋ

이녀석 설겆이를 했드랬죠..

 

사용감 꽤 만족스럽네요...

물인지 기름인지 생겨버린 페이스트에 속상하던차에 한결 마음이 가벼워집니다.

앞으로는 CP로만 주방세제 할까바요.

 

살짝 눌려서 이쁘장하게(?) 생긴 소세지 같은 건 숙성 후에 쓰려합니다.

그땐 물에 안 담가놓고 쓸꺼에요 ㅋㅋㅋㅋㅋ

비누홀더에 이뿌게 껴서 써야지요 오호호

 

근데 장갑끼고 쓰면 걍 써도될까요? ㅎㅎㅎㅎㅎ

스트레스로 인한 완전 무대뽀였네요...

 

다음엔 더 이뿌게 더 동그랗게 이뿌게 만들어야겠어요 ㅎㅎㅎㅎ

은근 많아서 다 쓰려면 멀었지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