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물비누

바디페이스트희석-핸드워시용 2009/01/29 21:45


요새 회사에서 어찌 손을 씻어보나 머리 굴리고 있는데.... ㅋㅋ

이 페이스트가 번뜩 생각이 나더라구요

작년 12월 6일에 만든 페이스트...

 4.바디페이스트 만들었어용 (통키님 감사해용) 2008/12/06 21:10

 

한 4-6개월 숙성시켜 써보려고했는데....

다음에 오래 숙성한 후에 희석해서 써보면 비교가 되겠지요? ㅎㅎㅎㅎ

 

별로 투명해지지 않았네요....

주방세제같았으면 벌써 투명해졌을터인데 ㅎㅎ

 

궁금해서 조금만 떼어내어 희석에 들어갔습니다.

요정도만... 대략 60g

양이 적으니 잘 안녹네요...

1:0.8로 희석하려다가 그냥 1:1로 해버렸습니다.

걍 처음대로 할껄 살짝 후회? ㅋㅋ

 

 

살짝 블랜더로 돌려줬습니다.

오후되도 저러네요... ㅡㅡ;

그래서 따로 사진 다시 안 찍었습니다.

투명도는 없습니다..

어느분 말씀대로 투명하면 주방세제 같을꺼야~ 라고 제 자신을 위로해봤습니다. ㅋㅋㅋㅋ

 

혹시 더 좋을까 싶어 베타글루칸,히아루론산,세라마이드,석류추출물 넣어줬는데....

넣으나 마나 좀 뻣뻣하네요..

역시 더 숙성을 시켜야 했나봐요 ㅠㅠ

 

다음엔 걍 첨가물 넣지 말까봐요..

eo넣을껄 주방세제 향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거품은 잘 납니다.

거품은 ㅡㅡ;

 

내일은 mp로 폼클 만들어서 회사에서 손씻는용으로 두고 쓸까요? ㅋㅋㅋㅋㅋㅋ

요새 저 왜 이러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