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물비누

한방탈모샴푸 페이스트(17가지 한약재) 2009/02/05 00:36


지난번 신비에게 소분받은 17가지 탈모한방약재로 페이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신비양~ 저렴히 넘겨주어 감사해용~~~

 

약재 받은지가 언제인데 정말 가성가리가 똑 떨어진데다가 귀차니즘이 극성이어서 한동안 못 만들었다지요...

최근에 발동걸릴라하는데 물이 없어서 못만들고 사고만 열심히 쳤습니다.

오호호호호

 

냉장고에서 2주이상 두면 안된다고 상한다고 하시던데,,,

우린지 2주 넘은거같은데 냄새는 상한거같지않아 부랴부랴 만들었어요 호호호

 

간만에 하려니 몇도드라 생각이 안나서 다시 또 뒤져보고 ㅋㅋ

열심히 블랜더질과,,,

설탕물 부어놓고 티비보며 무의식으로 계속 찌르기신공을 펼치며 완성했습니다.

놔두면 자연적으로 스며든다지만,,,

걍 계속 무의식적으로 찌르기 신공을 펼치면 몇시간만에 지퍼백에 마무리까지 할수있지요...

오호호호호호



사진마다 하고싶은말 대충 적었어요...

일일이 나열하는거보다 그게 좀 낫군요 ㅎㅎㅎㅎ

설탕물엔 한방물우린게 좀 모자라 물좀 섞어줬어요...

 

그리고,,,

저도 이말 하고 싶었어요

지저분한 주변은 레드썬~

ㅋㅋㅋㅋㅋㅋㅋ

 

다 만들고 나니 2키로 나오네요...

 

 

17가지 한약재

단삼, 인진, 갈근(칡), 삼백초, 토사자, 복분자, 송엽(솔잎), 백지, 상엽(뽕잎), 고삼, 감초, 박하, 계피, 천궁, 석창포,당귀,적하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