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물비누

4.바디페이스트 만들었어용 (통키님 감사해용) 2008/12/06 21:10


요새 페이스트 만드는 재미에 빠져버렸습니다.

덕분에 블랜더군이 사망하셨어요.... 봉을 쑤욱 빼고 ㅠㅠ

블랜더군이 좋은데 ㅠㅠ (아래 왼쪽 사진)

블랜더양(거품기-아래 오른쪽 사진)으로 하려니 시끄러워 못살겠습니다. ㅎㅎㅎㅎ

 

오늘 만들고나니 블랜더양 힘들었던 모양입니다. 살짝 위기가 옵니다..

아직 샴푸도 만들어야 하는데 벌써 누우면 안된다 ㅡㅡ;;;

 

물비누 좋은지 모르고 일단 계속 만들어댑니다. 으하하하하ㅏ

만들고나면 좋을거야~~ 제 자신에게 세뇌를 하며,,

넘 좋아서 CP를 외면하면 어쩌나 걱정도 됩니다. ㅋㅋㅋ (별걱정을 다하지요 ㅎㅎ)

 

 

오늘 5시부터 시작했습니다.

설탕물 붓고 나니 6시네요 우.... (6번째 사진까지)

7번째 사진은 2시간 경과 후 사진입니다..

그래서 카페 보면서 계속 쑤시고 찌르고를 하다보니 한시간동안 했네요.... (마지막 사진)

아 팔아파요 ㅠㅠ

 

블랜더양은 팔에 진동이 와서 블랜더를 돌림에도 손에 꽉 힘줘야해서 팔이 더 아프지요...

한시간동안 쑤시고 찌르고,,,

카페 글 보면서 찔러댔습니다. ㅎㅎㅎㅎㅎ

시간 잘 가요 ㅎㅎ

 

아 지퍼백에 담고와야겠네요..

울 아이들이 밀어줬어요 ㅎㅎㅎ

 

마지막 거품작렬~ ㅋㅋ

 

통키님 레시피 참조했어요.(올리브 부분에 카렌듈라인퓨즈올리브 넣었어요 )

통키님 레시피 감사합니다. ^^

http://cafe.naver.com/ss51/115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