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물비누

5.세탁기용 페이스트 2008/12/14 17:36


요새는 페이스트에 꽂혀서 페이스트만 만드네요...

 

주방 페이스트는 한 2키로 있고,

바디용도 한 1.8키로

 

샴푸용도 하나 해야하는데 아하하하...

어깨가 또 아프네요..

아 어제 한의원갈껄 깜빡했네요...

손목도 시큰시큰 ㅋㅋ

 

가성가리가 똑 떨어졌습니다.

10g모자라는데 걍 모자란채로 말아버렸네요 ㅠㅠ

오일 계량 다 끝냈는데 모자라다니 ㅡㅡ;

물도 얼마전에 주방세제 희석한다고 카렌듈라,카모마일 우린물 많이 남아서 걍 다 써벼렸습니다.

가리 섞을때랑, 설탕물도 다 우린물 썼어요

 

오늘은 아주 재밌었어요...

화산폭발? 을 3번봤어요...  으하하하...

 

블랜더로 한번 풍풍~~~ 뜨거운 기운 푸하~

 대충 젓고 또 블랜더 돌리니 또 풍풍~~~ 뜨거운 기운 푸하~

그래서 블랜더 내려놓고 손으로 막 휙휙 젓는데 또 풍풍~~~ 뜨거운 기운 푸하~

ㅋㅋㅋㅋㅋㅋ

헉~ 어머 어머 으하하하하 ㅡㅡ;



3번째 사진이 화산폭발 첫 사진이에요.

갑자기 속에서 몽글몽글 올라오는~~~ 이거보려고 하는거같아요 ㅋㅋ

설탕물 붓기전 열심히 돌려주고,,,,

 

설탕물 붓고 조금 찔러주고 한 2시간 정도 지난후에...

 

또 스댄통 끌어안고 카페 글 보며 푹푹~~~

요거이 글을 보면서 한손은 무의식적으로 질러대니...

시간도 잘가고

오늘은 너무 찔렀나봐요..

아 가리가 조금 모자라서인가....

 

오늘은 주걱도 안 들어갈정도 찔러줬어요.

덕분에 비닐에 담을때 국자로 퍼 넣는데 국자가 막 휘어질라하더라구요..

안떠져서 애 먹었다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1.5키로 정도 했네요.

세탁용 물비누 안 써봤지만,,

함 써보려고 해요... 좋으면 계속 쓰고 ㅎㅎ

 

주방세제랑 같이 써도될거같기도 한데..

 

아고 어깨야... ㅋㅋ

이번주 내에 시간되면 한의원가야겠어요 ㅎㅎ

 

참 레시피...

약간 다르게

코코넛 400,팜 80,콩유(2005년도꺼) 160,피마자 160

 

가리순도 85% 213 , 물 213   (가리 탈탈 털어 203 ,물도 걍 맞춰줬어요 203 )

설탕 6% 48,설탕물9배 432

 

블랜더 봉만 추가 구입했습니다.

요번에는 좀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