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CP 비누

산양유비누 - 우유곽에~ 2008/10/10

 

우후후..

변덕쟁이 제가 500g한다고 하다가 1키로 한다고 하다가

다시 500 ㅎㅎ

 

비누는 어째 노~~~란 비누가 눈에 쏙쏙 제맘을 가져가네요...

 

만드는 내내 린다쌤  " 아 정말 맛있는 망고쥬스같아" 라고 하셨을정도로 정말 먹음직(?)스런 이쁜 노랑이었어요.

다 레드팜 덕이라고 하셨지요...

 

제가 한마디 했어요 " 한잔 하시죠~" ㅋㅋㅋㅋㅋ

 

정말 이뻤는데 비누 잘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