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CP 비누

cp로 1회용 비누 만들기 ^^ 2008/12/12 09:01


회사에서 매번 느끼는 거지만,,,

시중 비누...

참 손을 건조하게 만든다고 생각을 했지요...

제가 손을 좀 자주 씻는 편이라 겨울엔 더 건조해요..

 

집에 있는 비누를 가져다 놀까 라고도 생각했지만,,,

어느순간 버려지거나 없어질까봐 ㅡㅡ;;;

 

어디서 보다가 1회용 비누를 만드신걸 봤어요....

오호 나도 해볼까... 하고

집에 있는 비누 하나를 들고왔어요...

 

칼로 자르니 좀 말리네요 ㅡㅡ;

얇게 자르니 다 부서지고,,,

그래서 도톰하게 자르니 1회용이라고 하긴 좀 크네요...

그래서 또 반 뚝~

ㅋㅋㅋㅋㅋㅋㅋ

 

작은 통 회사에 가져다 놓고 화장실 갈때마다 한조각씩 들고가면 편할거같네요...



솝파우더가 들어간 부분은 자르니 다 부서지네요 ㅎㅎ

제 손은 잊어주시고 ㅡㅡ;
크기 비교하려고 살짝 반뚝 자르기 전에 올려봅니다. ^^

작은 통 들고 회사 갑니다... 이따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