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MP 비누

두번째 카렌듈라 mp 2009/01/17 20:37


MP는 다신 안하려고했는데...

 

그래도 혹시나 모를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적고,,

선물하기 편해서 또다시 만들었네요...

 

하트몰드뿐이라,,

이럴땐 좀 아쉽긴 해요 ㅎㅎ

 

카렌듈라가 *카페의  공구때 구입한건데...

색이 진주황으로 바뀌었네요.

냉동실에 두어서 그런것같지 않고...

에이... 하고 만들었는데...

색이 더 진하게 안 이쁘게 나와버렸어요..

 

예전 첨 같은 일 하던 사람들이 뿔뿔이 헤어졌었는데,,,

저 회사로 알바 다시 오고 난후

모임이 생겼네요...

1년에 한두번 정도 모이는데..

다음주에 모임이 있어 한번 만들어봤어요.

 

가져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많이 고민되네요..

많이 신경썼는데,,,

카렌듈라때문에 ㅠㅠ





비누액이 남아서 종이컵에 부었는데...

오히려 종이컵이 깔끔하고 이쁘게 나왔어요..

무게 재보았더니 35g 정도...

 

울 시누

첨엔 징그럽다 뭐다 그러더니,,,,

말꼬롬히 잘 나왔다면서 이쁘다면서 가져갔어요 ㅎㅎㅎㅎㅎ

신경쓴거라 좋아보여서 함 써보려했는데 쉭~ 담아가버립니다요 ㅎㅎㅎ

하나 만들죠 뭐 ;;

 

라벨은 애들이 붙여줬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