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MP 비누

청대MP - MP 다신 하지 말아야지 2008/12/16 08:13


MP 다신 하지 말아야지 생각했어요...

 

녹여붓는거라고 절대 쉬운거 아닌거같아요 ㅎㅎ

몰드 지를라다가 걍 포기합니다. ㅎㅎㅎㅎㅎ

다음엔 CP를 부어볼까 ㅡㅡ;

 

우리 딸 인형 살짝 가져와서 비누액 붓고 박아(?)놨는데 울 딸와서 저거 내껀데 빼면안돼? 라고 말합니다.

9살짜리가 인형에 욕심을 부려 ㅡㅡ;

절대 안돼 라고 못 박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누구꺼냐고 계속 묻습니다.

누구꺼긴 니꺼지 ㅎㅎ

 

너무 성급하게부었는지 층이 뭉그러져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그렇지요 뭐 ㅠㅠ

실패 흑



청대 오일하고 글리세린에 열심히 섞었는데도 저리 점이 박혀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