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mon's 천연비누외/。lemon - MP 비누

첫 mp 망쳐버렸어요... ㅠㅠ 2008/11/01 21:53


오늘 아이들과,,,, 시누 애까지... 셋이서 만들기를 했어요...

 저도 처음이면서 시누 애까지 불러서 같이 만들었다지요...

  

계획은 속에다가 딸기랑 사과 넣고 하트 비누를 만드는거였어요

 

 


생각보다 꽤 이쁠거같았거든요....

 

근데 전 초보였던 것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망했습니다... 완전 슬퍼요 ㅠㅠ



애들이 굳이 핑크색을 고집했습니다.

속에껏도 핑크 - 딸기향

하트 처음 투명/ 2중은 로즈향 조금 섞었는데 너무 같은 색으로만 해서 티가 안나네요... ㅠㅠ

 

그래도 자기들이 만들었다고 좋답니다. ㅠㅠ

 

시누 애기는 미처 찍질 못했네요... 제가 우울해서 슬퍼서 늘어져있었거든요 ㅠㅠ

밥까지 다 해먹이느라 (8식구꺼) 밥 혼자 다 하느라 힘든데다가 비누마저 배신을 땡겨서 급 우울모드 ㅠㅠ

 

포장도 후집니다. ㅠㅠ

 

근데 거품이 안나네요 ㅠㅠ

 

베이스 100에 호호바 1, 글리세린1, 분말 1, 비타민e 1   각각 이렇게 했거든요..

속비누도 그정도로 했는데

속비누가 너무 작아서 거품이 안난걸까요

아무튼 거품까지 실망을 줘서 ㅠㅠㅠㅠㅠㅠ

 

재미는 있었지만,,

실망스럽네요 제가 물론 못한거겠지요? ㅠㅠ